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관내 수출기업…코로나 사태에도 선전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20-12-23

무역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관내 수출 기업들이 코로나19 사태에서도 선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8일 강남 코엑스 아티움에서 개최된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에 대한 포상 및 기념행사가 열렸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김영주 한국무역협회장을 비롯한 유공자 등 40여 명만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7백만불탑을 수상한 신도산업(주)는 "무사고 대한민국", "대한민국의 안전한 길"을 향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신제품 개발에 힘입어 가드레일, 쿠션탱크, 표준형 단부 등 도로 안전용품 분야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 20여개국 도로 안전을 책임지는 회사로 발전, 2017년을 기점으로 사우디 UAE 등 중동지역에 혁신제품 플링가드 배리어 수출, 유럽시장, 아시아시장에서의 충격 흡수 시설물 확대 수출, 일본형 대형 방호벽, 베트남형 차선 분리대 등 각 지역에 최적화된 도로 안전 시설물을 수출하고 있다.

신도산업의 기술 개발과 수출 확대는 고용창출로 이어져 창립이래33년 동안 지속적인 고속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수출 증대를 위하여 (UL, CE) 해외규격인증을 획득, 신도산업의 자체기술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더욱이 미국, 이태리, 네덜란드 등의 해외 업체에서만 개발 제조하던 쿠션탱크 시스템을 개발, 국내인증은 물론 해외인증까지 획득, 미국·유럽·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설치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일반 가드레일보다 성능이 우수한 플링배리어는 미국, 독일 등의 메이저 방송사 등에 소개되는 등 전세계 언론에 그 우수성이 보도되기도 했다.

이러한 신도산업의 각종 발명특허로 '제46회 발명의 날' 산업포장을 수상하는가 하면 국세청으로부터 '조사 모범 납세자'로 선정, 신도의 정도경영의 기업문화로 선진 납세문화에 솔선수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한국교통장애협회 MUU체결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사업부에 기술력 경제력 지원을 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황동혁 대표이사, 김해영 부장, 용환호 부장이 각각 산업자원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번 무역의날 수상자는 ▲2천만불탑 ㈜멕아이씨에스 ▲1천만불탑 (유)듀오콤, (주)포스콤 ▲7백만불탑 신도산업, (주)아텍스, (주)재영 ▲5백만불탑 고려인삼과학(주) ▲3백만불탑 한울생약(주)(한종우 대표이사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1백만불탑 (주)아이엠씨티, (주)우일에프에이(최윤주 대표이사, 정미자 차장 산업자원부 표창), (주)베누스코리아, (주)아트인(강인순 대표이사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한국학술정보(주), 케이원무역, (주)상운인택, (주)에이치에스테크놀로지, (주)가이아코퍼레이션 등이다. 

 기사 요약본

원문 ((http://pajutimes.newsk.com)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