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신도산업㈜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NET(신기술) 인증 획득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22-09-16


 

기사원문보기 

 

 

 

신도산업㈜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NET(신기술) 인증 획득

-신도산업㈜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표준형, 개방형) NET(신기술) 인증획득

 

분체도장 가드레일, 도로교통 안전시설 전문 제조업체 신도산업㈜의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이 조립식시선유도봉, 관절형 가드레일에 이어 NET 인증을 획득했다.

 

NET(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이란 신기술 인증으로, 국내 기업 및 연구기관, 대학 등에서 개발한 신기술을 조기에 발굴하여 그 우수성을 인증해주는 제도다. 개발된 신기술의 상용화와 기술거래를 촉진하고 그 기술을 이용한 제품의 신뢰성 제고 및 구매력 창출을 통해 초기시장 진출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을 지니고 있다.

 

NET 인증 기술 및 제품에 대한 국가 및 공공기관 구매 지원 제도도 다양하다. 기술 제품의 수의계약 지원은 물론 자금 지원 및 우선 구매 지원, 우선 구매대상 기술개발제품 지정 대상에도 포함되며 우선조달제품 선정 우대 혜택도 적용된다.

금번 NET인증을 획득한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은 가드레일 시설이 종료되거나 시작되는 지점에 설치되는 시설로서, 가드레일 충돌 사고 시 가드레일이 차량 내부로 관통되는 것을 방지하고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신도산업 표준형 단부처리시설 3W

표준형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중앙분리대용(2Way,3Way), 개방형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 (중앙분리대용, 성토부용)이 있으며 기존 충격흡수시설과 달리 가드레일 끝단과 바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튼튼하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신도산업의 가드레일 단부처리시설이 NET 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기쁘다. 가드레일 단부 추돌 사고는 가드레일이 차량 내부로 관통하여 상당히 치명적이다. NET인증 제품에 대한 지원제도가 하루빨리 실효성을 갖고 실시되어 보다 많은 가드레일 단부 위험구간에 단부처리시설을 설치하여 치명적인 인명사고 방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가드레일단부처리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도산업 홈페이지(www.moosago.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1588-0490)로 가능하다.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