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신도산업, 안전시설·용품 통합 어플리케이션 '헬로우 무사고' 오픈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20-04-21
신도산업과 협력사가 함께 만드는 공간.. 협력사 회원 가입 시 특별한 혜택 제공

 

 

 

도로안전시설·용품 전문 기업 신도산업㈜은 협력사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헬로우무사고’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오픈했다고 밝혔다.

헬로우무사고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신제품 소식 등 즉각적으로 협력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개발 의미가 크다. 지난 2018년 오픈한 ‘무사고몰’의 기존 고객도 앱 업데이트 진행 후 간편하게 제품 정보 열람이 가능하고,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헬로우무사고 앱은 크게 '협력사거래시스템'과 '전자카탈로그'로 구성되어 있다. '협력사거래시스템'에서는 구매 및 세금계산서 발행, 배송조회 등의 정보를 사용자가 직접 확인이 가능하여 보다 신속하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다.

'전자카탈로그'는 비회원의 이용이 가능하고, 제품에 대한 이미지, 설명, 도면 등 상세하게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헬로우무사고 앱은 1:1상담문의도 운용하고 있어 고객의 문의 사항에 대해 신속한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신도산업은 ‘헬로우무사고’ 앱을 새롭게 오픈한 기념으로 ‘신규 설치 및 가입 고객'에게 축하 쿠폰 1만원을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와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배송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협력사 회원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회원과 비회원의 모든 협력사가 이용 가능한 헬로우무사고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언제 어디서든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고, 회원가입이 된 협력사는 견적조회, 배송조회, 원장조회 등 다양한 부가적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며, “헬로우무사고 앱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협력사와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우무사고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무사고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보러가기 ▶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20042012527886386 머니투데이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