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신도산업 공식 쇼핑몰 무사고몰 오픈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19-01-04



다양한 안전용품 구입 쉽고 간편하게… 신도산업㈜, 공식 쇼핑몰 '무사고몰' 오픈

기업 및 개인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

 

다양한 안전용품, 가드레일,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디자인휀스 등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가드레일 제조·시공 및 도로 안전시설 전문 기업 신도산업㈜은 115, 자사 공식 쇼핑몰(주문관리시스템) '무사고몰'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사고몰'은 신도산업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로 기업회원 및 개인회원의 원활한 구매를 돕고자 탄생했다. 신도산업 측은 무사고몰을 통해 상대적으로 구입이 까다로웠던 안전 용품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기업은 물론이고 개인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무사고몰에서는 안전용품, 가드레일,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디자인휀스, 자전거도로난간 등 신도산업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쇼핑몰 내 마련된 '기획전', '인기상품', 'A/S·교환·반품(환불)'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풍성하다. 사업자 추가 정보 입력 시 10,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기업 고객 대상 이벤트,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10,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가입 축하 이벤트, 첫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즉시 할인 쿠폰(20,000/10,000/5,000)을 증정하는 첫 구매 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안전과 직결되는 다양한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무사고몰을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도 기업 및 개인 고객 모두 만족할만한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도산업은 무사고몰 PC 홈페이지를 먼저 오픈했으며, 1개월 후 모바일 홈페이지도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원문 바로가기

 

*기사원문 바로가기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