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 신도산업㈜, 작고 가벼운 실내용 A형 미니입간판M 출시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18-07-30

신도산업㈜, 작고 가벼운 실내용 A형 미니입간판M 출시
기존 PE입간판 소형화한 신제품 ‘미니입간판M

 


 

 

도로•주차•건설 안전용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신도산업㈜이 실용적인 실내용 A형 입간판 ‘미니입간판M’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니입간판M’은 기존 A형 입간판을 소형화한 제품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실내 사용에 적합하다. 무게가 가볍고 본체 상부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성이 뛰어나며, 설치 및 휴대가 간편하다는 큰 특징이 있다.
디자인은 단순하지만 결합 부분이 견고하고, 안쪽에 고정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설치 시 쓰러짐을 방지해준다. ‘미니입간판M’은 상부의 손잡이를 잡고 광고판의 하단 양면을 벌려 지면에 A형으로 세워 설치하여 사용하면 된다.
‘미니입간판M’은 타사 제품 대비 인쇄 면적이 넓어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주문 시 ‘미끄럼주의’, ‘청소중’ 등 상황에 맞는 문구인쇄로 맞춤 제작할 수 있으며, 인쇄는 단면/양면 모두 가능하다. 눈에 잘 띄도록 배경색을 노란색으로 제작하여 실내 안전용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실내에서 A형 입간판을 사용하고 싶지만, 기존 PE입간판의 크기, 무게 등 때문에 여의치 않은 소비자를 위해 ‘미니입간판M’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연구 개발에 힘써 지속적으로 다양한 안전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바로가기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