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제품

신도뉴스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신도산업 입니다.

상세 내용 표
제목 [보도자료]신도산업 롤링가드 배리어, 해외언론에서 뜨거운 관심
작성자 신도산업 등록일 2017-02-20


*기사원문바로가기

http://www.fnnews.com/news/201702201633560919




“뉴욕포스트가 주목한 한국 중소기업의 신기술!”

신도산업 롤링가드 배리어, 해외언론에서 뜨거운 관심


 


  • 신도산업 롤링가드 배리어’, 충돌 후 2차사고 예방 효과로 미국 및 독일 언론의 주목 받아

  • 뉴욕포스트, 롤링가드 배리어 테스트 영상과 함께 신개념 가드레일로 소개

  • 독일 방송국으로부터는 도로안전 관련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취재 요청 받아

     


가드레일 제조/시공 및 도로 안전시설 전문 기업인 신도산업(대표 황동욱)의 신개념 가드레일인 ‘롤링가드 배리어’가 해외언론으로부터 먼저 주목 받고 있다.

 

미국의 유력 일간지 중 하나인 뉴욕포스트는 한국의 신도산업이 개발한 ‘롤링가드 배리어’는 차량 충돌 시 본래의 주행차로로 복원시키는 신개념 가드레일이라고 소개하면서 테스트 영상을 게재했으며, 미국 시장 도입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내다봤다.



[뉴욕포스트 기사 바로가기]



미국뿐 아니라 유럽 언론에서도 롤링가드 배리어를 주목하고 있다.

독일 카벨아인스 방송사의 아벤토이어 레벤프로그램에서는 도로안전 관련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신도산업의 롤링가드 배리어를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으로 선정한 후 신도산업에 직접 취재를 의뢰하기도 했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롤링가드 배리어의 테스트 영상이 뉴욕포스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서 해외에 소개되면서 제품에 대한 해외시장의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해외시장 진출에 필수적인 안전 관련 인증을 확보한 상태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해외영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롤링가드 배리어는 지난 12월 가장 엄격한 기준의 미국 충돌시험(MASH) TL3, TL4 등급을 확보 했으며, 유럽 CE 인증 역시 금년 중 취득을 추진 중이다.


신도산업의 롤링가드 배리어는 충돌 시 롤러가 회전하면서 차량을 본래의 주행 차로로 복원시키며, 충격흡수 롤러와 상하 가드레일이 충격을 흡수해 탑승자와 차량의 손실을 최소화한다. 롤링가드 배리어의 롤러는 고탄력 합성수지 및 우레탄으로 제조되어 파손이 적고, 파손 시 롤러의 부분 교체가 가능해 유지보수 비용이 적다.


신도산업의 황동욱 대표는 “대형 트럭이나 빠른 속도로 가드레일과 충돌할 경우 차량이 도로 밖으로 튕겨져 나가 대형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라며 “롤링가드 배리어는 차량의 차선 이탈 방지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첨부파일
목록으로